FAQ

  • 1 C&K BANK는 어떤 서비스인가요?

    C&K BANK는 빠르고 편리한 방법으로 위챗페이, 알리페이, QQ(Q币) 서비스에 잔액을 충전하는 서비스입니다. 간단한 인증만으로 바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2 한국에서 위챗 지갑을 활성화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한국에서 위챗 메신저 앱을 설치하시면 위챗 지갑을 바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. 한국에서 위챗 지갑을 활성화 하시려는 분들은 고객센터 위챗 ID를 친구추가하신 후 문의하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  고객센터(위챗) ID : cnkbank01

  • 3 위챗 지갑에 신용카드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위챗 메신저의 ‘나 > 지갑’ 메뉴로 들어가신 후 우측 상단의 ‘지갑’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(중국에서 발급한 카드, 또는 VISA / MASTER)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4 이용 가능 시간은 언제인가요?

    C&K BANK가 제공하는 위챗페이, 알리페이, QQ(Q币) 충전서비스 및 결제대행 서비스는 평일 일과중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  * 위챗페이, 알리페이, QQ(Q币)충전 서비스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11시
    * 위챗페이, 알리페이 잔액환급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11시
    * 알리페이 결제대행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11시

    (공휴일 없음)

  • 5 충전/잔액환급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신청 후, 안내되어있는 계좌로 입금(잔액환급의 경우 안내되어있는 위챗으로 송금)까지 모두 완료 하셨다면, 충전(잔액환급)까지 5분에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* 신청량 증가, 점심시간, 점검 등의 사유로 인해 충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6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1위챗페이:일일 50만원

    2. 알리페이 : 일일 50만원

    3. QQ(Q币) : 일일 50만원

    4. 알리페이 결제대행 : 일일 300만원

    5. 잔액환급 : 일회 200만원

    한도는 거래 회수에 따라 추가도 가능합니다.

  • 7 이용중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?

    이용 중 궁금하신 점은 이메일, 전화, 메신저(위챗, 카카오톡)를 통해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<br>한국어 중국어 모두 가능하니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.

    전화 : 070-7752-2115
    메신저 (위챗) : cnkbank01
    메신저 (카카오톡):jingji0608

  • 8 해외 거주자도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해외 거주 중인 내/외국인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
    해외 거주자는(한국 휴대폰 번호가 없으신 고객) 고객센터(위챗,카카오톡)으로 연락 주시고 간단한 인증 절차후 이용 가능 합니다.

  • 9 위챗 충전액이 '홍빠오'를 통해 발송된다고 하는데, '홍빠오' 가 무엇인가요? 홍빠오 받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!

    '홍빠오'란 위챗의 송금 시스템입니다. 위챗 규정상 위챗에 한국 은행카드를 등록한 고객에 한해서 충전액을 '홍빠오'를 통해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10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. 어떻게 찾나요?

    아래의 비밀번호 찾기 링크로 들어가시면 휴대폰 인증 후 비밀번호를 새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 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서 저장되기 때문에 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